• 가을과 잘 어울리는 제철 재료를 활용해 신메뉴 5종과 음료 2종 선봬
•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1만원 할인 또는 음료 2잔 제공, 100% 당첨 룰렛이벤트 진행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가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FALL IN AUTUMN(가을의 풍성한 맛으로 물든 라그릴리아)’를 주제로 가을 입맛을 돋우는 무화과, 버섯, 사과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하여 라그릴리아 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는 △ 가을 제철 영암 무화과와 짭짤한 하몽, 부드러운 부라타 치즈와 사과 석류잼이 잘 어우러진 ‘무화과 부라타 샐러드’ (21,900원) △ 매콤한 감칠맛의 비스크 로제소스의 베이스에 신선한 꽃게와 새우, 부라타치즈로 진한 풍미와 부드러움을 더한 ‘꽃게 로제 링귀니’ (21,900원)와 ‘쉬림프 로제 리조또’ (21,900원), △ 트러플향 가득한 깊고 진한 크림소스에 다양한 버섯과 그라나파다노 치즈칩 토핑으로 마무리한 쫀득한 식감의 ‘트러플 머쉬룸 뇨끼’ (21,900원), △ 달콤한 사과 슬라이스와 고르곤졸라 치즈의 진한 풍미가 더해져 짭조름하면서도 달콤한 조화가 일품인 ‘애플 고르곤졸라피자’ (22,900원) 등이다.
가을 신메뉴는 라그릴리아 여의도 파크원점, 잠실점, 인천공항 2개점을 제외한 전 지점에서 판매하며, ‘애플 고르곤졸라피자’는 SPC스퀘어점, 양재점, 광화문점, 분당점, 판교점에서만 운영한다.
또한 가을 신메뉴와 함께 곁들이면 좋은 페어링 음료로 달콤상큼한 사과 베이스에 톡 쏘는 청량감을 더한 △ ‘선셋 애플 에이드’ (7,000원), △ ‘허니 애플 에이드’ (7,000원) 도 출시한다.
라그릴리아는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가을 신메뉴를 포함해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또는 ‘시즌 음료 2잔 제공’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1천명 한정으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며(아이디당 1회만 참여 가능, 선착순) 가을 신메뉴 체험권과 ‘어텀 비프온더스톤 커플 세트’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가을철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건강함과 풍성함을 더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매 계절마다 라그릴리아만의 개성 있는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